페르노리카코리아 프란츠 호튼 대표와 미구엘 파스칼 총괄전무, 김진식 프리미엄 브랜드 마케팅팀장이 14일 오전 서울 마포구 아일리쉬 위스키 '제임슨'의 팝업스토어 '제임슨 마당'에서 열린 프레스데이 행사에서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있다. 사진=이수길 기자 Leo2004@newsway.co.kr
페르노리카코리아 프란츠 호튼 대표와 미구엘 파스칼 총괄전무, 김진식 프리미엄 브랜드 마케팅팀장이 14일 오전 서울 마포구 아일리쉬 위스키 '제임슨'의 팝업스토어 '제임슨 마당'에서 열린 프레스데이 행사에서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페르노리카코리아 프란츠 호튼 대표가 14일 오전 서울 마포구 아일리쉬 위스키 '제임슨'의 팝업스토어 '제임슨 마당'에서 열린 프레스데이 행사에서 제소개를 하고 있다. 사진=이수길 기자 Leo2004@newsway.co.kr
페르노리카코리아 프란츠 호튼 대표가 14일 오전 서울 마포구 아일리쉬 위스키 '제임슨'의 팝업스토어 '제임슨 마당'에서 열린 프레스데이 행사에서 브랜드 소개를 하고 있다. 사진=이수길 기자 Leo2004@newsway.co.kr
페르노리카코리아 미구엘 파스칼 총괄전무가 14일 오전 서울 마포구 아일리쉬 위스키 '제임슨'의 팝업스토어 '제임슨 마당'에서 열린 프레스데이 행사에서 브랜드 전략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이수길 기자 Leo2004@newsway.co.kr
페르노리카코리아 프란츠 호튼 대표가 14일 오전 서울 마포구 아일리쉬 위스키 '제임슨'의 팝업스토어 '제임슨 마당'에서 열린 프레스데이 행사에서 브랜드 소개를 하고있다. 사진=이수길 기자 Leo2004@newsway.co.kr
페르노리카코리아 프란츠 호튼 대표와 미구엘 파스칼 총괄전무가 14일 오전 서울 마포구 아일리쉬 위스키 '제임슨'의 팝업스토어 '제임슨 마당'에서 열린 프레스데이 행사에서 앰버서더 크러쉬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이수길 기자 Leo2004@newsway.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