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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여름 대비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 실시

삼성전자서비스, 여름 대비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 실시

등록 2021.03.15 10:31

임정혁

  기자

6월 11일까지 홈페이지와 컨택센터에서 신청 접수사전점검 서비스 이용 시 출장비 수리비 무상 혜택가전제품 수리할 때 에어컨도 점검받는 ‘플러스케어’

삼성전자서비스, 여름 대비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 실시 기사의 사진

삼성전자서비스는 고객이 여름철 에어컨 고장으로 불편을 겪지 않도록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에어컨 사전점검은 6월 11일까지 삼성전자서비스 컨택센터와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고객이 ▲전원 콘센트 연결 및 리모컨 건전지 확인 ▲실내기 필터 청소 ▲에어컨 동작 확인 등 자가점검을 진행하고 서비스를 신청하면 예약 날짜에 엔지니어가 방문한다.

에어컨 자가점검은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와 블로그 영상을 보며 쉽게 따라할 수 있다.

에어컨 사전점검을 최대한 독려하고 고객 편의를 위해 고객이 냉장고, 세탁기, TV 등의 방문 수리를 요청했을 때 에어컨도 추가로 점검해주는 ‘플러스케어 서비스’도 운영 중이다.

삼성전자서비스 운영팀장 박성민 상무는 “고객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고객이 삼성전자 제품을 언제나 최적의 상태로 사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임정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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