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2020년 글로벌 최대 자동차 시장 등극·다양한 마케팅 활동 브랜드 이미지 제고
금호타이어(대표 김창규)가 오는 20일부터 29일까지 중국 북경 국제전람센터에서 열리는 ‘2014 베이징 모터쇼’에 참가한다.
이번 모터쇼에서 신제품존, 모터스포츠존, 테크놀로지존 등 테마별로 제품 전시존과 이벤트존 등 총 8개 전시존을 구성해 총 18개의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기술력’을 콘셉으로 부스 내 혁신 기술을 쉽게 이해하고 관람객의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테크놀로지(Technology) 존을 마련했다.
국내 업계 최초로 자사가 개발한 셀프 실링 타이어(self-sealing tire)인 실란트 타이어를 비롯해 국내 유일하게 항공기 타이어 생산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금호타이어의 항공기 타이어를 볼 수 있다.
또한 엑스타(ECSTA), 솔루스(SOLUS) 라인의 신제품을 공개,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한 ‘콘셉타이어’ 영상을 상영해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들이 타이어 기술에 대한 흥미를 느낄 수 있게 했다.
이 밖에 자사가 후원하는 펑샨샨 선수 골프 스윙 따라잡기 이벤트, 캐릭터 또로 및 레이싱모델과의 포토타임, 보드판을 돌리는 퍼포먼스인 ‘사인스피닝’, 금호타이어의 전 스텝들이 춤을 추는 ‘시그널 퍼포먼스’ 등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