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생명은 이 같은 내용의 2021년도 조직개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조직개편에서는 일관성 있는 영업전략을 추진하기 위해 영업총괄직을 신설하고 독립돼 있던 영업채널을 총괄 산하에 배치했다.
이와 함께 변액보험 경쟁력 차별화를 위해 CPC전략본부 산하에 변액비즈부를 신설했다.
디지털비즈실은 디지털비즈본부로 확대 개편해 미래 수익 창출 창구로 육성하기로 했다. 지난 2년간 영업채널 디지털화에 집중했다면, 내년부터는 미래 먹거리를 키운다는 방침이다.
이 밖에 고객과 영업현장의 요구를 종합적인 시각으로 바라보고 지원하기 위해 채널운영부는 고객마케팅부로 통합했다.
뉴스웨이 장기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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