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5일 일요일

  • 서울 20℃

  • 인천 19℃

  • 백령 14℃

  • 춘천 18℃

  • 강릉 19℃

  • 청주 20℃

  • 수원 19℃

  • 안동 15℃

  • 울릉도 17℃

  • 독도 17℃

  • 대전 22℃

  • 전주 23℃

  • 광주 18℃

  • 목포 19℃

  • 여수 20℃

  • 대구 21℃

  • 울산 17℃

  • 창원 20℃

  • 부산 19℃

  • 제주 19℃

HMC투자證, KSQI 우수 콜센터 증권산업 부문 1위

HMC투자證, KSQI 우수 콜센터 증권산업 부문 1위

등록 2016.05.11 16:36

김민수

  기자

HMC투자증권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발표한 ‘2016년 제13차 한국 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Korean Service Quality Index)’ 콜센터 부문에서 증권산업 내 1위 기업으로 선정되면서 올해로 7년 연속 우수 콜센터 인증을 획득했다.

HMC투자증권은 11일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Retail사업본부 한석 본부장과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유인상 부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1위 달성을 축하하는 인증식을 개최했다.

HMC투자증권 스마트금융센터는 모든 상담직원이 1년 이내 금융자격증(펀드투자권유자문인력)을 취득함으로서 전문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전 업무를 상담하는 원스탑(One-Stop) 서비스를 추구한다.

또 CS Day, 워크샵 등 직원들간의 소통의 장을 마련해 따뜻한 조직문화 구축 등 쾌적한 근무환경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조직문화가 고객 서비스에 고스란히 반영돼 우수 콜센터에 선정될 수 있었다는 평가가 지배적이다.

한석 본부장은 “KSQI 1위 달성은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HMC투자증권의 핵심가치가 반영된 결과”라며 “앞으로도 정기적인 워크샵과 교육 등으로 스마트금융센터 직원ㄷ르의 사기진작과 근무환경 개선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KSQI 인증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으로 전국 업종별 대표 콜센터의 상담 품질을 해마다 측정해 우수 콜센터에 인증서를 수여하는 서비스품질 인증제도다.

김민수 기자 hms@

뉴스웨이 김민수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