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 서울 14℃

  • 인천 11℃

  • 백령 8℃

  • 춘천 13℃

  • 강릉 19℃

  • 청주 16℃

  • 수원 12℃

  • 안동 14℃

  • 울릉도 16℃

  • 독도 16℃

  • 대전 14℃

  • 전주 14℃

  • 광주 12℃

  • 목포 13℃

  • 여수 14℃

  • 대구 16℃

  • 울산 14℃

  • 창원 16℃

  • 부산 15℃

  • 제주 16℃

쌍용차 체어맨 W, 마케팅 브랜드 ‘The W Experience’ 론칭

쌍용차 체어맨 W, 마케팅 브랜드 ‘The W Experience’ 론칭

등록 2013.11.29 11:20

윤경현

  기자

쌍용차(대표이사 이유일)는 플래그십 세단 ‘체어맨 W’ 고객들에게 품격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와 오너로서의 자부심을 안겨 줄 마케팅 브랜드 ‘The W Experience’를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

쌍용차는 최고를 지향하는'체어맨 W' 고객 가치에 걸맞은 프리미엄 마케팅을 진행한다. 사진=쌍용자동차 제공쌍용차는 최고를 지향하는'체어맨 W' 고객 가치에 걸맞은 프리미엄 마케팅을 진행한다. 사진=쌍용자동차 제공


The W Experience는 최고의 가치를 지향하는 체어맨 W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마케팅 브랜드로, 문화·레저·라이프스타일·드라이빙스쿨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걸쳐 차별화된 VIP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쌍용차는 The W Experience론칭을 기념해 ‘Flower Art in Gallery’를 개최한다. 도슨트(Docent, 전시 안내인)의 전문적인 해설이 있는 미술 작품 감상과 모델·배우 겸 플로리스트 공현주의 크리스마스 리스(wreath, 장식용 화환) 만들기 강좌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원로와 신진 작가를 아우르는 10여 명의 회화 및 조각 작품 기획전이 열리고 있는 가나아트센터에서 오는 12월 11일(수) 개최될 예정이다.

The W Experience의 첫 프로그램 ‘Flower Art in Gallery’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전화 또는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당첨자는 내달 9일 개별 통보한다.

쌍용자동차 이유일 대표이사는 “쌍용차는 체어맨 W를 출시하며 국내 시장에 초대형 플래그십 세단의 시대를 열었으며 ‘The W Experience’를 통해 체어맨 W를 선택한 고객들의 가치와 안목에 걸맞은 존중의 뜻을 표현하고자 한다”며 “차원이 다른 고품격 프로그램으로 쌍용자동차의 3대 제품 철학(Robust, Specialty, Premium) 중 하나인 프리미엄의 진정한 가치를 실현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