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패션이 전개하는 남성 브랜드 질스튜어트 뉴욕이 8일부터 약 3주동안 ‘저스트 핏 온 유(JUST FIT ON YOU)’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질스튜어트 뉴욕의 ‘저스트 핏 온 유’ 이벤트는 최근 6개월 간 전년대비 2배가 넘는 매출 신장률을 보이며 폭발적으로 성장한 질스튜어트 뉴욕이 고객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진행하는 이벤트다.
또 신축성이 좋은 소재를 사용해 슬림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이번 시즌 질스튜어트 뉴욕의 슬림 & 컴포트 수트를 고객들이 부담 없이 착용해볼 수 있게 하려는 목적에서 기획됐다.
‘저스트 핏 온 유’이벤트는 LG패션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인 LG패션 홀릭에 들어가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 혹은 공유 버튼을 누른 후, 매장에 방문해 봄 신상품 수트를 시착만 해도 경품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다.
스크래치 쿠폰의 당첨 여부는 즉석에서 확인 가능하며 아이패드 미니, 질스튜어트 뉴욕 수트, 셔츠, 행커치프, 3만원 금액권 등의 상품이 약 1500여명에게 증정된다.
한편, 질스튜어트 뉴욕은 뉴욕의 감성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질스튜어트(JILLSTUART)가 2011년 가을·겨울 시즌부터 컨템포러리 감성의 남성 라인으로 출시한 브랜드다.
김보라 기자 kin337@
뉴스웨이 김보라 기자
kin337@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