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방송에서는 오쇼핑부문 리빙 브랜드 ‘앳센셜(@sential)’의 프리미엄 타월 세트를 함께 선보인다. CJ오쇼핑은 6월 출시한 앳센셜의 블루 색상 타월 5종과 SF9의 미니 앨범 8집, 한정판 굿즈 세트를 5만99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한정판 굿즈 세트는 SF9의 신규 앨범과 SF9 로고, 신규 앨범명이 자수로 새겨진 핸드타월 1장, 젤리백, 미공개 포토카드 9장으로 구성돼 있다.
SF9은 이 날 방송에서 새로 발표한 앨범의 타이틀곡과 ‘Good Guy’ 등 히트곡 무대를 선보인다. CJ오쇼핑은 SF9의 신규 앨범 타이틀곡인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의 콘셉트와 어울리는 화려한 무대를 준비할 예정이다.
SF9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CJmall은 SF9 관련 기획전을 13일 오픈했다. 방송 전 CJmall에서 앳센셜 타월과 한정판 굿즈를 미리주문하는 고객들에게는 SF9의 홈쇼핑 방송 리허설과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긴 미공개 영상을 볼 수 있는 링크를 24일 문자로 전송해준다. ‘나를 춤추게 하는 순간’을 주제로 댓글을 남긴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SF9 폴라로이드 사진을 보내주는 이벤트도 운영된다.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 중 총 100명에게는 SF9의 싸인이 담긴 신규 앨범(30명), 젤리백(40명), 포스터(30명)를 증정할 계획이다.
조일현 CJ오쇼핑 상품마케팅담당 상무는 “홈쇼핑 고객층의 저변 확대를 위해 이번에는 젊은 팬들이 많은 아이돌 그룹 SF9과 함께 힐링 콘서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콘텐츠와 커머스의 다양한 연계 시도를 통해 홈쇼핑 채널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변화를 이끌어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정혜인 기자
hi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