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윤경현 기자
등록 :
2020-04-08 08:49

금호타이어, ‘또로·로로’ CGV 비상대피도 안내한다

2010년부터 CGV와 협업
고객 안전 브랜드 호감도↑

금호타이어는 지난 2010년부터 CGV와 협업을 통해 캐릭터 ‘또로’, ’로로’를 활용한 극장 비상대피도 안내광고를 집행해 왔다. 사진=금호타이어 제공

금호타이어(대표 전대진)의 대표적인 캐릭터 또로와 로로가 전국 멀리플렉스 CGV 비상대피도를 안내한다.

8일 금호타이어가 전국 멀티플렉스 CGV에 신규 비상대피도 안내광고 ‘또로, 로로의 무사히 영화보는 비상 액션 (무비 액션)’ 편을 선보였다. 

신규 광고는 오늘 서울지역부터 적용되어 오는 4월 말까지 전국 CGV에 교체가 완료될 예정이다.
 
금호타이어는 지난 2010년부터 CGV와 협업을 통해 캐릭터 ‘또로’, ’로로’를 활용한 극장 비상대피도 안내광고를 집행해 왔다.

이를 통해 고객 안전을 생각하는 기업 이미지를 전달하고 브랜드 호감도를 높여 왔다. 

새롭게 선보이는 ‘무비 액션’ 편은 금호타이어의 캐릭터인 ‘또로’, ‘로로’가 영화관에서 무사히 영화보는 모습을 댄스로 표현하여 “안전한 상영”이라는 콘셉트를 위트 있게 풀어냈다.

특히 이번 광고는 영화 소재(코믹, 멜로, 공포 등)에 따른 상황 별 댄스를 2개 버전으로 제작하였고, 영화관내 비상대피 상황을 재미있게 연출하며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 잡을 예정이다. 
   
김상엽 금호타이어 영업마케팅본부 전무는 "금호타이어의 대표 캐릭터인 ‘또로’는 TV 광고뿐만 아니라 극장 광고를 통해 많이 알려지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또로를 통해 금호타이어 브랜드가 남녀노소를 불문한 모든 고객들에게 더 친숙하게 다가가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지난 4월 1일부터 TV 및 라디오 광고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새롭게 제작한 ‘타이어프로’ 라디오 광고는 ‘타이어프로 후크송’ 멜로디 BGM을 활용하여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배철현의 테마 에세이
한국산업기술대학교
삼성화재
집 걱정 없눈 세상을 만드는 LH 한국토지주택공사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주)뉴스웨이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252 우리빌딩 6층 | 등록번호 : 서울, 아00528 | 등록일자 : 2008.03.10 | 발행일자 : 2008.03.10 | 제호 : 뉴스웨이
발행인 : 김종현 | 편집인 : 강 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 민 | Tel : 02. 799. 9700 | Fax : 02. 799. 9724 | mail to webmaster@newsway.co.kr
뉴스웨이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Newsway. All Rights Reserved.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