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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X바로처리콜센터, 'KS-CQI(콜센터품질지수)' 조사 상담 우수기관 선정

LX바로처리콜센터, 'KS-CQI(콜센터품질지수)' 조사 상담 우수기관 선정

등록 2022.10.30 08:00

김재홍

  기자

한국표준협회 주관 도면 기반 상담 등 콜센터 품질지수 호평

LX공사 윤봉권 팀장(오른쪽)과 한국표준협회 협회장이 '2022년 콜센터품질지수(KS-CQI) 우수기관' 인증서 및 인증패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LX공사 윤봉권 팀장(오른쪽)과 한국표준협회 협회장이 '2022년 콜센터품질지수(KS-CQI) 우수기관' 인증서 및 인증패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LX한국국토정보공사(사장 김정렬·LX공사)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한 'KS-CQI(콜센터품질지수)'조사 결과 최초로 비대면 상담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LX공사는 10월28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한국표준협회 및 우수기관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KS-CQI(콜센터품질지수) 우수기관' 인증을 수여했다.

이번 조사는 한국표준협회가 전체 59개 업종 216개 기업과 28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지난 6월부터 8월까지 이용고객 만족도와 시나리오에 의한 전화 모니터링을 병행해 실시했다.

LX바로처리콜센터는 국가 부동산종합공부시스템과 연계된 도면기반 상담을 통해 신속하고 정확한 지적측량 상담서비스를 제공하여 국민의 재산권 보호에 노력한 결과를 인정받았다.

또한 LX바로처리콜센터는 국민에게 정확하고 빠른 원스톱 서비스 제공을 위해 상담DB 고도화 등 어플리케이션 재구축으로 분야별 사례에 따른 전문성 강화 등 서비스 질 향상에도 최선을 다했다는 평가다.

LX공사 김용하 지적사업본부장은 "우수 콜센터로서 자부심을 갖고 전문 역량 강화와 지적측량 서비스 혁신을 통해 다양한 고객 경험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KS-CQI(콜센터품질지수) 우수기관'은 한국표준협회가 대한민국 콜센터 산업의 발전과 경쟁력 향상을 위해 고객 만족도 조사 및 전화모니터링 평가 결과 우수한 점수를 받은 기관을 선정하는 것으로, 향후 1년간 우수 기관으로 인정받는다.

뉴스웨이 김재홍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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