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 서울 12℃

  • 인천 12℃

  • 백령 13℃

  • 춘천 14℃

  • 강릉 12℃

  • 청주 14℃

  • 수원 13℃

  • 안동 13℃

  • 울릉도 15℃

  • 독도 15℃

  • 대전 16℃

  • 전주 16℃

  • 광주 18℃

  • 목포 16℃

  • 여수 15℃

  • 대구 14℃

  • 울산 14℃

  • 창원 16℃

  • 부산 13℃

  • 제주 15℃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후속 광고 선봬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후속 광고 선봬

등록 2022.07.05 17:12

천진영

  기자

사진=코웨이 제공사진=코웨이 제공

코웨이는 아이콘 얼음정수기 후속 광고 시리즈인 '가장 작은 얼음정수기'편을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달 17일 선보인 '서머송'편, '얼음땡'편에 이은 '가장 작은 얼음정수기'편은 코웨이 글로벌 브랜드 모델인 방탄소년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의 세련된 컬러를 배경으로 신제품의 주요 장점을 감각적으로 나타냈다.

아이콘 얼음정수기의 아이스 핑크와 블루 색상의 컬러풀한 배경 속에서 아이콘 얼음정수기의 콤팩트한 사이즈, 맞춤형 얼음 크기, 빠른 제빙 성능. 취침모드 저소음, 4중 UV 살균 등 5가지 기능을 방탄소년단의 간결하고 위트 있는 제스처로 연출했다.

광고 마지막 장면에 방탄소년단이 '얼음정수기는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라는 멘트를 통해 코웨이 얼음정수기에 대한 자신감과 신뢰감을 다시 한번 강조한다.

앞서 두 편의 아이콘 얼음정수기 신규 광고와 티저 영상은 공개 2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약 320만 뷰, 댓글 3400개를 돌파했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광고를 통해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의 혁신 기술과 편의성을 소비자에게 감각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며 "후속 광고에 이어 여름 성수기를 맞아 아이콘 얼음정수기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다방면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활발히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뉴스웨이 천진영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