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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지역난방공사, '유튜브' 채널 통해 비대면 고객상담 등 정보 제공

한국지역난방공사, '유튜브' 채널 통해 비대면 고객상담 등 정보 제공

등록 2022.04.19 16:42

변상이

  기자

사진=한국지역난방공사사진=한국지역난방공사

한국지역난방공사는 대국민 서비스 강화를 위해 지역난방 사용자와의 소통에 힘쓰고 있다.

한난은 비대면 고객상담의 일환으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대 난방설비 셀프 점검법 등 지역난방 품질 향상을 위한 정보를 알기 쉽게 전달하고 있다.

지역난방 고객 유형별로 ▲세대 난방 사용법, ▲지역난방 설비 운영방법, ▲고객 지원제도 등 3개 항목으로 컨텐츠를 구성해, 지역난방을 사용하는 세대 고객뿐만 아니라, 공동주택 기계실 관리자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는 현장 중심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 한난은 지난해 세대 난방설비(구동기, 온도조절기) 셀프교체 방법을 소개하는 "야! 너두 할 수 있어!", 기계실 설비 운영·유지관리에 대한 정보를 담은 "폭주기관차 특급강의" 등 신규 컨텐츠 8편을 공개했다. 이는 전년 대비 조회수 11만9589회, 구독자 1201명 증가라는 성과를 거두었다.

한난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난방 고객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비대면 소통 채널을 통한 정보 제공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뉴스웨이 변상이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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