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LG전자, ‘KES 2021’서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가전 전시

  • font-plus
  • font-minus
  • print
  • 카카오 공유하기
  • twitter
  • facebook

이미지 확대thumbanil

LG트윈타워. 사진=이수길 기자 leo2004@newsway.co.kr

LG전자는 26일부터 나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52회 한국전자전(KES 2021)’에 참가한다.

LG전자는 총 900㎡ 규모의 전시관에서 올레드(OLED·유기발광다이오드) TV와 생활가전, 로봇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전시관 입구에는 83형 ‘올레드 TV’, 88형 ‘LG 시그니처 올레드 8K’ 등 초대형 올레드 TV를 설치했다. 안쪽에는 가이드봇, UV-C봇, 서브봇 등 ‘LG 클로이 로봇’이 돌아다니며 관람객들의 관람을 돕는다.

중앙에는 무선 프라이빗 스크린 ‘LG 스탠바이미(StanbyME)’, 식물생활가전 ‘LG 틔운(tiiun)’ 등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가전을 배치했다. 집 안 곳곳으로 옮겨가며 홈트레이닝, 동영상 시청, 온라인 수업 등 원하는 용도에 맞춰 활용할 수 있는 스탠바이미는 ‘KES 혁신상’을 수상했다.

LG전자는 공간 인테리어 가전 ‘LG 오브제컬렉션’의 다양한 색상과 조합을 기반으로 패밀리라이프, 싱글라이프 등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전시공간을 조성했다.

늘어나는 캠핑 수요를 고려해 마련한 캠핑시네마존은 공원이나 캠핑장처럼 연출한 공간에서 ‘LG 시네빔 프로젝터’, ‘LG 룸앤TV’, ‘LG 엑스붐 360’ 등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패밀리라이프존은 워시타워, 스타일러, 얼음정수기냉장고, 식기세척기, 광파오븐, 정수기 등 3인 이상 가족을 위한 제품으로 채웠다. 싱글라이프존은 1인 가구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스크린과 무선스피커 등 설치 공간과 조화를 이루는 제품을 소개한다.

이와 함께 피부 관리와 영화 감상, 게이밍 등 집에서 필요로 하는 다양한 제품도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홈뷰티존에서는 메디헤어(탈모 치료 의료기기), 아이케어(눈가 피부 집중관리), 인텐시브 멀티케어(올인원 복합 탄력관리), 워시팝(얼굴 전용 초음파클렌저), 바디스파(바디 전용 초음파클렌저), 에센셜부스터(초음파클렌저 및 영양·보습관리) 등 ‘LG 프라엘’ 시리즈를 전시한다.

홈시네마존은 초단초점 프로젝트 ‘LG 시네빔 레이저 4K’의 선명한 화질과 입체감을 경험할 수 있다. 사운드와 설치 공간의 조화를 함께 고려한 프리미엄 사운드 바 ‘LG 에클레어’,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LG 엑스붐’ 다양한 음향기기도 선보인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에는 무선 프라이빗 스크린부터 식물생활가전까지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가전이 총집결했다”며 “LG전자만의 차별화된 혁신 제품과 솔루션이 이끄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기영 기자 jky@

관련태그

#LG전자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