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캐치패션, BI 리뉴얼과 공식 모바일 앱 론칭

  • font-plus
  • font-minus
  • print
  • kakaostory
  • twitter
  • facebook

이미지 확대thumbanil

사진=캐치패션 제공

온라인 명품 플랫폼 ‘캐치패션’이 BI 등 리뉴얼과 함께 모바일 앱 중심의 쇼핑 환경 개선으로 고객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캐치패션(대표 이우창)은 최근 BI 리뉴얼과 동시에 공식 모바일 앱을 론칭하고, 대대적인 쇼핑 환경 업데이트를 완료했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지난 2019년 론칭 이후 매년 두배 이상 성장하며 퀀텀점프 중인 캐치패션은 BI(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리뉴얼하며 브랜드 정체성 강화에 나섰다. 새로운 BI는 시그니처 컬러인 블랙과 화이트를 유지하면서, 푸투라 서체를 기본 골격으로 한 워드마크를 강조했다. 워드마크는 C 심볼의 시작점에서 뚜렷한 가치관을 표현하고 곡선의 디테일을 통해 운동감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회사 관계자는 “럭셔리 브랜드 및 브랜드 공식 유통사와 정식 제휴를 통해 100% 공식 럭셔리 상품만을 소개하며 ‘가품 제로’를 실현시킨 캐치패션의 철학과 신뢰를 BI를 통해 표현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또한, 캐치패션은 BI 리뉴얼과 동시에 iOS 및 안드로이드용 공식 모바일 앱을 론칭했다. 앱 론칭을 통해 접근성을 높이고 ▲간결하고 편리한 UI/UX 개선과 ▲가격 변동 알림 ▲(품절된 사이즈)재 입고 알림 등의 기능이 추가됐다. 350만종의 다양한 상품을 검색하고, 실시간 최저가 비교 및 재고 확인이 가능한 메타서치 서비스에서 고객 니즈를 반영한 개인화 서비스가 업데이트됐다.

또한, 고객을 위한 혜택도 강화했다. 이전에는 캐치패션에서 경유해 공식 파트너사 채널에서 결제하는 ‘이동 후 구매’ 시 구매 금액의 최대 10%까지 캐시백 적립이 가능하고, 캐치패션 앱 내에서 직접 결제하는 ‘캐치구매’의 경우 카드사 제휴를 통한 즉시할인 혜택이 제공됐다. 이달부터 ‘캐치구매’ 이용 시 카드사 할인과 동시에 최대 5% ‘캐치 포인트’ 적립 후, 적립일 기준 1년 내에 사용 가능하도록 고객 혜택을 확대했다.

이우창 캐치패션 대표는 “급성장하는 온라인 명품 시장 속에서, 글로벌 파트너십을 통해 100% 정품만을 판매하는 캐치패션의 브랜드 정체성을 견고히 하고 고객 접근성을 넓혀가는 동시에, 온라인 명품 구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개인화 서비스 등 차별화된 고객 가치 제안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김다이 기자 dayi@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