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서 신한은행은 ‘상큼하게 변신헤이영’ 증강현실(AR) 필터를 기획·제작해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다.
상큼하게 변신헤이영 AR 필터는 인스타그램 앱에 탑재된 촬영 시스템을 통해 20대 전용 브랜드인 헤이영 로고와 컬러를 활용한 카메라 기능이다. 얼굴 인식 후 눈을 깜빡이면 메이크업 효과와 머리카락, 눈동자 색이 3단계로 변신한다.
한편 신한은행은 상큼하게 변신헤이영 AR 필터 출시 기념 이벤트를 다음달 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AR 필터를 이용해 사진 촬영인증 및 해시태그를 작성해 본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고객 대상으로 ▲애플워치SE ▲코닥 미니샷 콤보3 레트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추점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헤이영이 20대 고객을 위한 금융 트렌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Z세대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니 신한은행 공식 인스타그램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이수정 기자
crystal@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