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 서울 14℃

  • 인천 16℃

  • 백령 11℃

  • 춘천 13℃

  • 강릉 10℃

  • 청주 17℃

  • 수원 15℃

  • 안동 15℃

  • 울릉도 12℃

  • 독도 12℃

  • 대전 17℃

  • 전주 16℃

  • 광주 15℃

  • 목포 15℃

  • 여수 19℃

  • 대구 17℃

  • 울산 15℃

  • 창원 19℃

  • 부산 17℃

  • 제주 18℃

뚜레쥬르, 자체 캐릭터 ‘빵식이와 익구&크림이’ 공식 론칭

뚜레쥬르, 자체 캐릭터 ‘빵식이와 익구&크림이’ 공식 론칭

등록 2020.09.14 13:27

김민지

  기자

사진=CJ푸드빌 제공사진=CJ푸드빌 제공

뚜레쥬르는 대표 제품 ‘식빵’, ‘케이크’와 주요 원재료 ‘크림’을 모티프로 캐릭터 3종을 개발했다고 14일 밝혔다.

뚜레쥬르는 자체 캐릭터를 제품 디자인에 적극 활용하는 동시에 다양한 마케팅도 펼친다. 오는 18일부터 뚜레쥬르 매장에서 가을 신제품 포함 8000원 이상 구매 시 뚜레쥬르 캐릭터 스티커를 선착순 수량 소진 시까지 성인에 한해 증정한다

카카오톡에서는 뚜레쥬르 캐릭터 이모티콘 ‘빵빵티콘’을 선보인다. 18일 오후 2시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뚜레쥬르 1만 원 금액권과 ‘빵빵티콘’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모티콘은 카카오톡 ID 당 1회 지급하며, 사용 기한은 90일이다.

9월 18일부터 11월 15일까지는 뚜레쥬르 제일제당사옥점에 포토존을 설치해 캐릭터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포토존 설치를 기념해 9월 30일까지 포토존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뚜레쥬르 1만원 제품 교환권도 증정한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뚜레쥬르 캐릭터가 브랜드의 콘셉트와 메시지를 유쾌하고 친근하게 전달함으로써, 브랜드와 고객의 마음을 연결하는 소통 매개체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뚜레쥬르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