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선보인 ‘비비고 감자탕’은 전문점 수준의 감자탕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도록 구현한 제품이다. 지난해 추어탕, 순댓국, 알탕 등을 출시한 데 이어 올해도 외식형 메뉴 중심의 프리미엄 제품 라인업 강화를 통해 시장 대형화에 앞장서겠다는 방침이다.
이 제품은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이나 가정간편식 전문몰 CJ더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조리난이도와 외식의존도가 높은 메뉴 중심의 HMR 제품화를 통해 외식의 내식화 트렌드를 계속 이끌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최홍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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