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태명 대표이사는 22일 고객센터와 민원관리시스템을 통해 접수된 VOC에 대해 직접 전화 상담을 하고 서면으로 답변서도 작성했다.
권 대표이사는 이날 고객센터 일일상담원으로 할인쿠폰 이용방법, 열차 내 유아 소음, 임산부 공공할인 신청방법 등을 문의하는 고객과 상담했다. 열차 내 유아 소음문제 개선을 요구한 고객에게는 여행 중 불편을 겪게 된 점에 대해 사과했다. 권 대표이사는 유아동반고객과 일반고객 모두 편하게 열차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답했다.
SR 관계자는 "앞으로도 경영진이 직접 고객의 소리를 듣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서비스제도 개선에 반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권태명 대표이사는 "고객의 소리에 공감하며 경청하는 것이 곧 서비스 개선의 출발점"이라며 "고객중심 철도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주성남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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