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네이버포스트
  •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bhc, 남자의 치킨 ‘맛초킹’ TVCF 선보여

  • font-plus
  • font-minus
  • print
  • 카카오 공유하기
  • twitter
  • facebook

“전지현, 임신 6개월차···입덧 우려 없이 촬영 무난히”

thumbanil

bhc 맛초킹CF. 사진=bhc 제공


치킨브랜드 bhc가 남자의 치킨 ‘맛초킹’ TVCF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광고영상은 맛초킹의 독특한 매력을 전속모델인 배우 전지현의 또 다른 매력과 부합시켜 제품 특징을 맛깔스럽게 잘 살리고 있다는 평가다.

이번 TVCF는 최근 트랜드인 걸크러쉬를 모티브로 하고 있다. 영상에서 전지현은 영화 암살에서 보여준 중성적 이미지를 살려 도도하고 당당한 모습으로 나와 ‘세상의 간장 치킨을 평정할 킹이 온다’ 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또한 이번 광고에서도 전지현은 뿌링클에 이어 맛초킹을 직접 먹으면서 촬영에 임했는데 숙성 간장으로 짜지 않는 깊고 풍부한 맛초킹의 맛을 리얼하게 제대로 보여줘 촬영 스태프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지난 7월 선보인 리얼숙성 치킨 ‘맛초킹’은 ‘남자를 위한, 남자에 의한, 남자의 치킨’이라는 컨셉으로 탄생한 제품으로 맥주와 잘 어울리는 맛에 촛점을 두어 개발된 제품이다.

특히 켑사이신이 풍부한 홍고추를 비롯해 청양고추, 불로장수의 대표식품인 흑임자, 피로회복에 좋은 대파 그리고 최고의 자양강장제인 다진 마늘을 치킨 위에 토핑하여 매콤한 맛을 내 기존 간장치킨과의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bhc는 맛초킹의 경우 출시 후 인터넷을 통해 입소문이나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어 이에 힘입어 TVCF를 선보이게 되었는데 온라인에서의 사전 마케팅 활동을 통한 고객 반응을 살핀 후 본격적인 매스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는 첫 사례라는데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bhc 관계자는 “전지현이 현재 임신 6개월차로 촬영당시 입덧으로 인해 치킨을 먹기가 어렵지 않을까 우려를 했는데 오히려 너무 예쁘게, 맛있게 잘 먹어 주어서 깊은 고마움을 느꼈다”며 “힘들게 광고 촬영한 만큼 맛초킹이 소비자들로부터 더욱 큰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문혜원 기자 haewoni88@

관련태그

#bhc

#전지현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