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네이버포스트
  •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bhc, 추석엔 모바일 치킨 상품권 인기···설 대비 59% 상승

  • font-plus
  • font-minus
  • print
  • 카카오 공유하기
  • twitter
  • facebook

thumbanil

bhc e쿠폰 관련 이미지


e쿠폰과 모바일 상품권이 젊은 층을 중심으로 명절 선물의 변화를 주도하고 있다.

깨끗한 치킨 bhc는 올해 설 명절 e쿠폰과 모바일 상품권 판매 추이를 분석한 결과 설 연휴가 시작되기 전 일주일간의 매출이 전주에 비해 59% 높게 나타났으며 올 추석 명절에도 높은 매출을 보일 것으로 전망했다.

모바일 상품권은 주문이 편리하고 배송 걱정이 없다는 장점으로 인해 SNS에 익숙한 젊은 층에게 꾸준히 선물용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고가 선물에 비해 상대적으로 가격이 부담이 없는 치킨을 비롯한 외식 상품권이 자녀들 또는 친구들끼리 주고 받는 인기 있는 선물 아이템으로 자리잡을 것이라는 것이 업계의 시각이다.

이러한 추세를 반영 하듯 bhc의 경우 e쿠폰 및 모바일 상품권이 지난 8월 한 달간 약 10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등 꾸준히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고 밝혔다.

bhc는 이러한 선물 트렌드 변화에 맞춰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bhc 대표 치킨을 약 2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오는 24일 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최근 출시된 남자의 치킨 ‘맛초킹’과 치즈치킨의 대표제품 ‘뿌링클’이 각각 1만4900원(1.25L 콜라 포함)에 판매되며 순살뿌링클을 1만6900원(1.25L 콜라 포함)에 구입할 수 있다.

선물을 할 경우 받는 사람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선물이 전송된다. 이번 행사는 참여 매장에서만 주문이 가능하며 주문 후 매장에서 찾아가면 된다.

bhc 관계자는 “치킨이 점차 젊은이들의 먹거리로 자리잡고 있는 가운데 친구들끼리 선물하는 사례가 많다”며 “앞으로 다양한 채널과의 협업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의 비중을 점자 늘려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이주현 기자 jhjh13@

관련태그

#bhc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