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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 2030 고객층 겨냥한 ‘영 앤 쿨’ 캠페인 전개

폭스바겐, 2030 고객층 겨냥한 ‘영 앤 쿨’ 캠페인 전개

등록 2015.06.03 11:09

강길홍

  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수입차 시장에서 주류로 부상한 2030 고객층을 겨냥한 라이프스타일 마케팅 캠페인인 ‘영 앤 쿨’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폭스바겐코리아 제공폭스바겐코리아가 수입차 시장에서 주류로 부상한 2030 고객층을 겨냥한 라이프스타일 마케팅 캠페인인 ‘영 앤 쿨’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폭스바겐코리아 제공


폭스바겐코리아가 수입차 시장에서 주류로 부상한 2030 고객층을 겨냥한 라이프스타일 마케팅 캠페인인 ‘영 앤 쿨’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5~21일까지 전국 35개 폭스바겐 전시장에서는 젊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전략을 중심으로 ‘영 앤 쿨 시승 이벤트’를 진행하며, 12개 오너 셰프 레스토랑과의 ‘더 뉴 폴로. 더 플레이버’ 공동 프로모션도 함께 전개한다.

폭스바겐은 이번 ‘영 앤 쿨’ 라이프스타일 캠페인을 통해 2030 고객들에게 더욱 사랑 받는 브랜드로서 위상을 공고히 한다는 전략이다.

폭스바겐 영 앤 쿨 시승 이벤트는 2030을 고객들이 신형 폴로와 더 비틀, 골프, 제타, 티구안, 파사트, CC 등 폭스바겐 전 차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기간 중 온라인 시승 신청 후 구매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특별히 제작한 폭스바겐 라이프스타일 백을 증정한다.

시승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코백을 증정한다. 또한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 참여시 추첨을 통해 제타 7일 시승권, 제주 신라호텔 숙박권,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시승 신청은 3~20일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가능하다.

서울과 부산의 12개 오너 셰프 레스토랑에서 진행하는 ‘더 플레이버’는 지난 2013년 골프를 시작으로 2014년 제타에 이어 3년째 진행해 오고 있는 특별한 프로그램이다.

각 레스토랑에서는 셰프들이 개발한 폭스바겐 스페셜 메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행사기간 중 상시 선보인다.

폭스바겐 스페셜 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는 ‘올리브 매거진 코리아’와 함께 아트 콜라보레이션 파우치를 선착순 증정하며 레스토랑에서 QR 코드를 찾아 스캔하면 즉석 추첨을 통해 영화 초대권과 모바일 커피 상품권을 증정한다.

토마스 쿨 폭스바겐코리아 사장은 “수입차를 구매하는 20~30대 개인 구매 고객 4명 중 1명 이상이 폭스바겐을 선택할 정도로 폭스바겐은 젊은 고객들에게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며 “젊은 고객층들에게 더욱 사랑 받는 수입차 브랜드로 성장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강길홍 기자 slize@

뉴스웨이 강길홍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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