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 네이버포스트
  •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LG유플러스, ‘LTE 음성 무한자유 요금제’ 광고 온에어

  • font-plus
  • font-minus
  • print
  • 카카오 공유하기
  • twitter
  • facebook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 www.uplus.co.kr)가 국내 최초 출시한 ‘LTE 음성 무한자유 요금제’를 통해 고객들이 통신사 관계없이 음성 통화를 마음껏 할 수 있는 광고 캠페인 두 편을 온에어(On-air)했다.

thumbanil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 www.uplus.co.kr)가 국내 최초 출시한 ‘LTE 음성 무한자유 요금제’를 통해 고객들이 통신사 관계없이 음성 통화를 마음껏 할 수 있는 광고 캠페인 두 편을 온에어(On-air)한다.

‘LTE 음성 무한자유 요금제’는 LG유플러스 고객은 물론 타 통신사와 유선전화까지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어 요금제 출시 후 20 여 일 만에 60만 명에 가까운 가입자를 유치해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LG유플러스는 음성 무한자유 요금제를 통해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변화를 일상 생활 속에서 느끼도록 가족간의 사랑으로 표현해 ‘아빠는 통화 중’, ‘위대한 당신’ 등 총 두 편의 광고를 기획했다.

음성 무한자유 요금제 1편인 ‘아빠는 통화 중’은 어린 딸이 바쁘게 일 하고 있는 아빠에게 계속 전화를 시도하다가 어렵게 연결된 전화 통화에서 아빠는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주는 딸의 목소리에 기쁘고 미안한 감정을 영상으로 표현해 통해 가족의 사랑을 보여준다.

2편인 ‘위대한 당신’은 장애를 가진 자녀 곁을 한시도 떠날 수 없는 어머니가 아이를 돌보면서 전화로 재택근무를 하는 모습을 통해 전화가 단순한 통신수단을 넘어 아이와 가정을 지켜갈 수 있는 원동력으로 표현했다.

실제로 하루 평균 100건 이상의 물건을 배달하며 수많은 전화 통화를 하는 택배기사는 물론 재택근무가 꼭 필요한 직업이나 영업사원, 퀵서비스, 대리기사 등 통화가 생계의 중요한 일부인 고객들에게 통신비 부담을 줄이고자 하는 해당 요금제의 취지를 이 두 편의 광고를 통해 표현하고 있다.

LG유플러스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김다림 팀장은 “LG유플러스의 ‘LTE 음성 무한자유 요금제’가 꼭 필요한 분들에게 얼마나 삶 속에서 그 유익을 느낄 수 있는지에 대해 알리고자 이번 광고를 기획했다”며 “LG유플러스의 고객 중심 서비스에 맞춰 광고 캠페인도 역시 일등 LTE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히 굳혀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

관련태그

#LG유플러스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