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장 내 로고 노출···제품 전시관 설치
‘LA 다저스’는 류현진 선수의 입단으로 국내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10년간 누적 방문객수가 4500만명에 달하는 인기구단이다.
LG전자는 올 한 해 동안 ‘LA 다저스’ 구장인 ‘다저 스타디움(Dodger Stadium)’ 내 LG 브랜드 노출 및 제품 전시관 설치 등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특히 울트라 HD TV, 옵티머스 G Pro 등 최신 제품명을 적극 노출해 美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제품 리더십을 뽐낼 예정이다.
LG전자 글로벌마케팅부문장 김기완 부사장은 “스포츠 한류가 전 세계로 퍼질 수 있도록 ‘LA 다저스’ 구단의 건승을 기원한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위상을 드높이는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적극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전자는 2009년부터 미국대학스포츠협회(NCAA)의 공식 파트너(Official Corporate Partner)로 활동하는 등 미국에서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국내 기업 최초로 공식 후원하는 ‘F1’ 자동차경주대회도 지난해부터 미국 텍사스(Texas)주 오스틴(Austin)에서 매년 열리고 있다.
강길홍 기자 slize@
뉴스웨이 강길홍 기자
slize@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