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ABL생명, ‘하나만 묻는 초간편암보험’ 출시

ABL생명은 고령자나 유병자도 한 가지 질문에만 답하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하나만 묻는 ABL 초간편암보험’을 판매한다. 사진=ABL생명

ABL생명은 고령자나 유병자도 한 가지 질문에만 답하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하나만 묻는 ABL 초간편암보험’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상품은 초간편심사형(1종)과 일반심사형(2형)으로 구성됐다.

초간편심사형의 경우 최근 5년 내 암, 제자리암, 간경화로 진단, 입원, 수술 이력 여부만 고지하면 가입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그동안 보험 가입이 어려웠던 고령자나 유병자도 암을 보장받을 수 있다.

특히 표적항암약물허가치료 보장 특약을 신설해 기존 항암약물치료에 비해 부작용은 적지만 치료비가 비싼 표적항암약물허가치료도 보장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다양한 특약을 통해 암 수술, 항암방사선치료, 암 직접치료 입원, 요양병원 암 입원, 소액암 진단 등을 추가로 보장한다.

가입 연령은 30세부터 80세까지이며, 갱신을 통해 최고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주계약 가입금액 한도는 3000만원이다.

월 보험료는 40세 남성, 주계약 가입금액 1000만원, 20년 만기, 전기납 가입 기준 초간편심사형 8700원, 일반심사형 5100원이다.

은재경 ABL생명 상품·마케팅실장은 “고령화 시대에 맞춰 고령·유병자도 암 보장을 받을 수 있도록 상품을 개발했다”며 “암 발병 위험에 효과적으로 대비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기영 기자 jky@

관련태그

#ABL생명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