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에 따르면 23일 오전 10시49분까지 케이뱅크 앱 에러가 발생해 접속이 되지 않았다.
케이뱅크 앱을 접속하면 화면이 멈춘 채로 앱이 열리지 않았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모바일 앱 에러에 대해 “현재 확인 중”이라고 전했다.
뉴스웨이 주현철 기자
jhchul37@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등록 2021.02.23 10:50
수정 2021.02.23 10:53
기자
뉴스웨이 주현철 기자
jhchul37@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