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제품 모두 실제 달고나를 부숴 만든 바삭하고 달콤한 토핑과 커피를 넣지 않아도 달고나의 향을 낼 수 있는 전용 베이스 시럽을 사용했다. 이번 달고나 신제품은 논커피(Non-coffee)군 제품으로 에스프레소가 들어가지 않아 카페인 함량이 낮은 것이 특징이다.
달고나 라떼는 달고나와 우유가 어우러진 음료로 달고나 특유의 맛을 잘 구현한 제품이다. 달고나 밀크티는 달고나와 얼그레이향이 조화를 이룬다.
김주예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달고나 제품은 뛰어난 맛으로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타사 제품과 차별화 될 수 있도록 품질을 높여 출시한 만큼 간편하게 즐기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김민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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