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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준 농심 대표 “라면·생수·스낵 등 코로나 필수품 집중”

[2020주총]박준 농심 대표 “라면·생수·스낵 등 코로나 필수품 집중”

등록 2020.03.20 14:26

이지영

  기자

박준 농심 대표 “라면·생수·스낵 등 코로나 필수품 집중” 기사의 사진

박준 농심 대표이사는 20일 “올해도 라면 생수 등 주력제품군의 시장지배력을 강화하고 해외시장 공략에 집중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이날 박 대표는 서울 동작구 여의대방로 농심빌딩에서 개최된 주주총회에서 “코로나19의 전 세계적 확산으로 불확실성이 높아짐에 따라 농심은 라면, 스낵, 생수 등 주력제품의 매출과 수익을 제고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주총에서는 이사보수한동승인의 건 및 실적 보고 등이 다뤄졌다.

그는 “양적 성장의 한계에서 벗어나 고객신뢰를 바탕으로 질적성장을 이루겠다”며 고객중심경영을 약속했다.

농심은 지난해 연결기준 매출액 2조 2,343억 원, 영업이익 788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해외법인 매출호조로 인해 4.8% 증가했지만, 판매관리비 등 제반 경영비용 증가로 영업이익이 11% 감소했다.

뉴스웨이 이지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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