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2만8000원을 유지했다.
신은정 DB금융투자 연구원은 “동영상 광고는 SK브로드밴드 IPTV를 활용할 수 있다”며 “퍼포먼스 광고는 SMS 타겟팅, T맵, T전화 등 여러 매체를 통합한 통합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어 신규 광고주 유입에 유리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설명했다.
신 연구원은 “4분기에는 매출 99억원, 영업이익 41억원으로 전년동기대비 각각 1.4%, 35.2% 성장한 양호한 실적이 예상된다”며 “광고 성수기 효과와 더불어 리니지2M 등 게임 광고 물량 집행이 3분기에 이어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또 SK그룹 PR광고와 SK하이닉스 광고 등도 반영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그는 “2020년 상반기 동영상 및 퍼포먼스 광고가 실행에 옮겨질 때 실적 및 목표주가 상향 조정 여부를 검토할 예정”이라며 “주가 상승 폭은 SKT와의 시너지가 실적으로 얼마나 입증되느냐에 따라 달라질 것으로 예상한다”며 장기적 관점에서의 접근을 제시했다.
뉴스웨이 허지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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