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첫 번째 레이드 이벤트 ‘라쇼몽’ 실시

이미지=넷마블 제공

넷마블은 스토리 수집형 RPG(역할수행게임) ‘페이트/그랜드 오더’에서 첫 번째 레이드 이벤트 ‘귀곡취몽마경 라쇼몽’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내달 12일까지 열리는 ‘귀곡취몽마경 라쇼몽’은 이용자들이 힘을 합쳐 보스 ‘이바라키 도지’를 쓰러뜨리는 이벤트 퀘스트로, 기존과 동일하게 솔로 플레이를 유지하면서 이용자들이 각자 퀘스트에서 보스에게 입힌 대미지를 합산해 보스의 체력(HP)을 깎는 형태로 진행된다.

이용자는 진행하면서 이벤트에 필요한 장비 아이템(개념예장)을 획득할 수 있으며, 모은 포인트를 통해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이번 이벤트에 등장하는 서번트 '슈텐도지(5성/어쌔신)'와 기간한정 개념예장(장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픽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현숙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일명 라쇼몽 이벤트는 일본 고대 헤이안 시대를 배경으로, 요괴가 등장하는 이색적인 스토리를 담고 있다”며 “이벤트 자체는 난이도가 있지만, 스토리, 전략성, 보상 등 즐길 거리가 많아 누구나 참여하면 좋을 이벤트다”고 말했다.

정재훈 기자 skjjh@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