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김아연 기자
등록 :
2014-10-31 13:12

수정 :
2014-10-31 13:12
관련 태그

#아이폰

#KT

KT, 아이폰 6·아이폰 6 플러스 전격 출시

KT는 애플의 스마트폰 아이폰 6와 아이폰 6 플러스를 전격 출시하고 31일 오전 8시부터 사전 예약 고객 대상으로 순차적인 개통을 진행함과 동시에 광화문 올레스퀘어에서 출시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1호 가입자 채경진 씨(왼쪽 두 번째)와 KT 남규택 부사장(사진 맨 오른쪽)이 iPhone 6 1호 개통을 마치고 기념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T 제공


KT는 애플의 스마트폰 아이폰 6와 아이폰 6 플러스를 전격 출시하고 31일 오전 8시부터 사전 예약 고객 대상으로 순차적인 개통을 진행함과 동시에 광화문 올레스퀘어에서 출시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아이폰 6와 아이폰 6 플러스는 아이폰 역사상 최고의 발전을 이뤘다는 평을 듣고 있는 제품으로 지난 24일 있었던 KT의 예약가입에서 30분 만에 5만명이 몰리는 등 많은 기대를 모은 바 있다.

이날 기념행사에서는 아이폰 6, 아이폰 6 플러스에 대한 국내 고객들의 뜨거운 열기가 이어졌으며 흥겨운 캐롤과 대형 크리스마스트리와 산타 복장 등으로 쌀쌀해진 바깥 날씨에도 불구하고 한껏 들뜬 축제 분위기 속에서 개최됐다.

또 첫 번째 아이폰 6 개통 고객이 된 채경진 씨(41)에게 그간 KT를 통해 출시됐던 5종의 아이폰(3GS, 4, 4S, 5, 5S)을 특별케이스에 담아 맥북에어 및 ‘광대역 안심무한 67’ 요금제 1년 무료 이용권과 함께 전달하는 감사 이벤트도 진행됐다.

채 씨는 “아이폰 3GS 출시 때부터 KT를 선택해 6년 넘도록 이용하면서 ‘아이폰은 역시 KT’라는 결론을 얻어 서둘러 예약 가입 했다”며 “조금이라도 빨리 아이폰 6를 받아보고 싶은 마음에 일찍 나왔는데 1호 가입자까지 돼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날 KT는 최적화된 구매 혜택과 특화 서비스들을 선보이며 고객 맞이에 나섰다.

먼저 KT는 다양한 단말 할인 프로그램들을 통해 아이폰 구매고객들의 경제적 부담을 최소화 했다.

특히 모든 요금제에서 이용 가능한 ‘중고가 선보상 할인 프로그램’인 ‘스펀지 0(제로) 플랜’을 통해 고객들은 아이폰 6 구매 시 최고 38만원의 할인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할부원금의 최대 15%까지 멤버십포인트를 통해 결제해 지원금 외 추가적인 할인 또한 받을 수 있다.

또한 KT는 아이폰 출시에 맞춰 업계에서는 최초로 기기 파손, 침수 등 사고로 인한 물리적 결함의 발생 경우뿐만 아니라 버튼 고장, 화질 불량 등 기기 노화에 따른 단순 고장 사례까지 보상이 가능한 ‘올레폰 안심플랜 더블 보장형 상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기존의 아이폰 이용 고객들은 단말 구매 후 1년이 경과하면 간단한 고장이 발생해도 수리, 리퍼폰 등을 위한 추가 비용을 직접 부담해야 했지만 ‘더블 보장형 상품’을 이용할 경우 월 2700원의 요금만으로 최대 35만원의 한도 내에서 기기 파손 및 단순고장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KT는 국내 최다 10만여 개의 광대역LTE 기지국을 운영해 빠르고 안정적인 LTE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서울/경기/6대 광역시 주요 광역버스 정류장 및 스타벅스, CGV 등 총 4500여 곳에 3배 빠른 GiGA WiFi 스팟을 구축했다.

뿐만 아니라 별도의 약정 없이도 요금할인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순액요금제’와 기본 제공 데이터 소진 후에도 최고 3Mbps의 속도로 국내 최고 광대역LTE 서비스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광대역 안심무한’ 요금제 등도 준비돼 있다.

강국현 KT 마케팅부문 마케팅전략본부장은 “지난 6년 동안 약 500만명의 고객들이 KT를 통해 아이폰을 이용하는 동안 얻게 된 귀중한 경험들을 통해 아이폰 6에 가장 적합한 네트워크 인프라 및 서비스를 준비할 수 있었다”며 “최고의 성능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아이폰 6와 아이폰 6 플러스를 가장 ‘아이폰답게’ 쓰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있어 KT는 단연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아연 기자 csdie@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배철현의 테마 에세이
한국투자증권
집 걱정 없눈 세상을 만드는 LH 한국토지주택공사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주)뉴스웨이 |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308(갈월동) 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회관 7층 | 등록번호 : 서울, 아00528 | 등록일자 : 2008.03.10
발행일자 : 2008.03.10 | 제호 : 뉴스웨이 발행인 : 김종현 | 편집인 : 강 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 민
Tel : 02. 799. 9700 | Fax : 02. 799. 9724 | mail to webmaster@newsway.co.kr
뉴스웨이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Newsway. All Rights Reserved.
위로 가기